운동을 합시다

Selly1026/ 10월 31, 2020/ ✨일기/ 0 comments

2020-08-02주

방학을 했다! 1학기는 별 일 아니지만 별별일이 많았던 것 같다. 그러니까, 크게 두드러지는 사건은 없었지만, 고등학교에서의 첫 학년, 1학기이다보니 나름 이것저것 적응할 것이 있었고, 무엇보다 코로나19가 심각해지면서 ‘온라인 수업’이 등장했던 일이 가장 큰 헤프닝(이고 있는 중ㅜㅠ) 이 아닐까. 첫 중간고사, 모의고사, 기말고사가 어느새 다 끝나고 방학을 했다는 게 놀랍다.

방학 후 첫 주인 이번주엔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했다. 아침 7:30~8:30까지 친한 친구와, 강아지 한 마리와 함께 러닝을 하기로 했다. 사실 예비고1 때도 했었는데, 개학 후에 거의 하지 않다가 다시 시작하니 체력이 많이 떨어졌다는 게 느껴졌다.. 하지만 예전처럼 차차 나아지길 믿고, 꾸준히 하겠다! 파이팅!!

아, 지금 우리 학교는 하교 후 자유로 학교 독서실인 청어람실을 이용할 수 있다. 그런데 방학에도 9~5까지 개방을 한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너무 좋았다!

일주일동안 다녀본 결과, 일단 너무 깨끗하고 시원하고 조용한, 쾌적 그 자체인 환경이다. 더욱이 오는 사람이 거의 정해져 있었다. 주로 3학년 네 분과 1학년 한 두명 정도였다. 3학년 한 분은 거의 오픈때 오셔서 끝날 때 나가셨는데, 그 분의 열정을 보며 나도 더 열심히 하리라 마음먹는다!

Share this Post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