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오프라인

Selly1026/ 10월 24, 2020/ ✨일기/ 0 comments

2020-07-01주

이번 주는 원격 학습이 진행되는 온라인클레스 수업 주간이었다.

나는 학교에 등교해서 1교시부터 6,7교시까지 수업을 듣는 것보다 내가 일정을 조정해서 들을 수 있는 원격 수업이 무조건 좋을 줄 알았는데 학교에서 직접 선생님의 질문에 대답하고 소통하는 것이 집중도 더 잘 되고 이해가 안 갈 때 수업 후 바로 여쭤볼 수 있다는 면에서 꼭 그렇지만은 않다는 걸 느꼈다.

하지만 특정 과목을 오랫동안 하는 걸 좋아하는 내겐 원하는 과목 먼저 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이점인 것 같다. 등교를 하지 않아 하루 전부를 내가 계획해 실행했는데 대체로 효율적으로 사용한 것이 뿌듯했다.

아쉬웠던 것은 목요일에 다소 무리한 계획을 세워 금요일을 거의 방전 상태로 보냈다는 것이다. 하루를 완벽히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일을 고려해서 적절한 체력 분배를 하는 것도 기억해야 함을 다시 한 번 체감했다.

일주일 중 가장 좋았던 일은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먹은 것이었다. 수요일에 월,화의 보상과 앞으로 남은 목,금을 위로하며 마라탕을 먹으러 갔다. 그날 할 일을 모두 마치고 4정거장 가량을 걸을 수 있어 더욱 행복했다.

다음 주는 등교수업을 하는데, 적절한 계획과 시간분배로 등교 전과 후의 시간을 잘 쓸 수 있었으면 좋겠다!

Share this Post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