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발전!

Selly1026/ 10월 24, 2020/ ✨일기/ 0 comments

2020-07-04주

으악! 시험이 끝났다. 감격의 눈물.. 먼저, 좋은 소식은 성적이 전반적으로 오른 거다!후후.. 특히 영어 시험이 저번보다 난이도가 있었는데, 만족스럽게 보았다. 다른 과목도 거의 준비한 것에 가깝게 나왔다. 긴장을 많이 하는 편이라 실전에서 실수가 잦은데, 중간보다 빈도가 줄었다. 수학은.. 으윽, 좋지 않았지만 이번엔 접근조차 어려운 문제는 많이 없었다.

다만 계산과 부호에서 계속 틀려서 다시 하느라 시간이 부족했다. 다음엔 기초계산을 꼼꼼히 연습하고! 시험을 보고 싶다. 국어는 외부지문) 문학-특히 시-에서 두 개를 비교 분석하는 게 약하다. 많이 보고 분석하는 법을 익히자. 노트필기 전에 더 중요한 것이 교과서 회독이다. 필기집착 버리고 교과서부터 챙기자.

시험 끝난 날에는 코로나덕에 노래방은 못 갔지만 볼링장에서 볼링도 쳐 보고(점수가 꽤 잘나와 기분이 좋았다) 오랜만에 운동도 했다. 노래를 너무 부르고 싶어 친구집에 가서ㅋㅋ mr을 틀어놓고 가성으로 불렀다. 그래도 즐거웠다! 기억에 남는 한 주다.

Share this Post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